스포츠 활동 방송은 빠른 20세기 이후로 엄청난 변화를 겪었으며, 몰입형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매우 단순한 라디오 방송국 방송에서 타겟 인구 통계적 전 세계로 이동했습니다. 다음 배경은 스포츠 팬이 고객에게 일반적인 사건에 대한 즉각적인 입장을 요구함에 따라 획기적인 발전과 방문자 목표에 대한 변화를 만들어냈습니다.
1920년대에 라디오 방송국 방송을 통해 시작된 이 과정은 소프트볼, 복싱, 야구와 같은 스포츠를 사람들의 집으로 가져온 획기적인 조치였습니다. 이러한 모든 빠른 방송은 스포츠중계 팬이 시각적 미디어 채널이 아닌 설명적 해설을 통해 활동을 따라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 아나운서는 시각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팬을 진정한 팬으로 분류하여 생각을 사용하여 강렬한 스냅샷을 그리는 동안 숙련되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은 수년 동안 지배적인 신체 활동 방송사였으며, 모든 지역 주민들이 게임을 하는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1940년대와 1950년대에 텔레비전 시스템이 출시되면서 우리의 다음 큰 움직임이 시작되었습니다. 텔레비전 시스템을 사용하면 시청자는 현재 실시간으로 측정이 배포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빠른 방송은 일반적으로 지역 경로와 특정 사건으로 제한되었지만, 1960년대에는 국가의 cpa 제휴 네트워크가 야구와 농구 경기와 같은 선호하는 신체 활동을 주변으로 전파하기 시작하여 시청자가 인기 있는 코치와 팀, 그리고 일부 운동 선수를 활용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컴퓨터용 텔레비전 방송의 비전 요소는 다른 더 높은 수준의 스릴과 신체 활동의 선택에 기여했으며, 컴퓨터용 텔레비전 채색과 같은 개선 사항과 즉각적인 리플레이를 제작하여 경험을 더욱 격화했습니다.
1990년대와 2000년대 초에 PC CPA 제휴 네트워크의 코드와 위성 텔레비전은 신체 활동 보험 플랜을 크게 성장시켜 전문 신체 활동 옵션과 전 세계의 활동 및 사건에 대한 24시간 연중무휴 입장을 제공했습니다. 신체 활동 방송사는 그림이나 사진, 최첨단 분석 및 고급 이미지를 사용하여 더욱 강력한 검토 경험을 생성하여 팬이 생존 조치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와 실시간 조사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제 전기 산업의 물결은 신체 활동 방송을 생존 타워를 통해 혁신적인 고도로 가져갔습니다. 팬은 모바일, 제품 및 PC에서 어디에서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유연성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생존 채팅, 다양한 DSLR 카메라 관점 및 마케팅 통합과 같은 대화형 혜택을 사용합니다. ESPN+, DAZN 및 아마도 마케팅 타워와 같은 전문 서비스로 이동하면 주제 신체 활동 및 외국 리그에 대한 입장이 확대되어 팬이 광범위한 주제 자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불과 100년 만에 스포츠 방송은 라디오 방송에서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이 즐기는 하이테크 방송으로 발전했으며, 이러한 제조 발전과 기술은 시청자가 스포츠를 즐기는 데 기본이 되었습니다.